고객센터

공지사항

원활한 배송을 위해 꼭 확인해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1-03-11 18:23   

본문

다음 사항은 저희 ShipME의 소관이 아닌, 통관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로서 수취인께서 신청 전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의무*

1) 통관 가능 물품 확인
현지통관은 배송절차와 관련없는 현지의 행정절차로서, 통관 가능 물품에 대해서는 수취인께서 현지로부터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ShipME는고객님의 원활한 현지통관을 돕기 위해 자체 축적된 Data를 기반으로 통관 경험을 공유하고 조언을 드리고 있습니다.
조언과 경험 공유는 책임의 차원이 아닌 지원의 차원이기 때문에, 통관이 안되어 반송되는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정확한 수취인 정보 
로밍폰을 제외한 현지에서 연락이 닿을 수 있는 수취인 전화번호와 정확한 주소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잘못 된 정보로 인해 반송되는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ShipME는]

통관과정에서 문제가 생기게되면 필요조치에 대해서 확인해드리지만 매우 제한적이며, 시차로 인해 즉각적인 대응이 어렵습니다.물품의 통관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인 현지 운송사 문의를 통해 적극적으로 살펴주시기 바랍니다.

- 사우디: 9200-24422
- 아랍에미리트: 800 FedEx (33339) 또는 9714-2183860
- 쿠웨이트: 9651-802233
- 오만: 800-33339

현지에서 통관이 진행되면서부터 물품의 직접적인 주체는 수취인이 됩니다.  세관이나 현지운송사도 수취인에게 필요정보나 통관서류를 요구하는 등 통관을 위한 직접적인 조치는 수취인께서 진행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현지통관은 배송절차와 관련없는 현지에서의 행정절차로서 관세법상 1차적인 책임은 수취인에게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insta band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아부하킴(주)는 한국내 상품의 구매/배송 대행함에 따라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 허위신고 등 불법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모든 판매대행 제품은 정식제조, 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는 100% 정품임을 보장합니다. 정품만을 중동으로 해외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