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활한 배송/도착을 위해 꼭 확인하여 주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1-03-11 18:23   

본문

[배송 불가 품목]


* 알코올이 포함된 음료 및 주류

* 담배(전자담배 포함)

* 현금(동전, 화폐, 고가의 우표 등)

* 살아있는 동/식물(종자류, 채소, 야채 포함)

* 화기성 제품(아세톤, 매니큐어, 초, 성냥 등)

* 압축용기(가스 충전식 스프레이) 

* 냉장/냉동 식품(고기, 생선, 과일, 야채, 유제품 등)
 --> 냉장/냉동 식품의 배송 자체는 가능하나 받으셨을때 상태가 안좋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발송 불가 품목은 국가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우려되는 제품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Ex. 리튬이온 전지가 내장된 제품 보낼 수 있나요?)



[관부가세 대납 서비스의 한계]

관부가세 대납은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수취하실 수 있도록 제공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한계가 있습니다. 신청서 작성 하실 때 선택하실 수 있는 [관부가세 대납] 서비스는 Duties And Tax만 포함하며, 통관 과정에서 관부가세 외 발생하는 비용은 현지에서 지불하셔야 하는 점 입니다.
Customs Clearance Receipt에 나타나는 관부가세 외 비용은 수취인께서만 현지 운송사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웨이트의 경우 관부가세 외 비용이 자주 발생함에 따라 여러 고객님께서 불편해하시는 문제로 인해, 부득이 쿠웨이트만 관부가세 대납서비스를 중단하였습니다.



[도착지 현지 통관]
배송은 ShipME의 소관이고 배송과 별개인 통관은 수취인 분의 소관입니다.
통관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최소화 하실 수 있도록 다음 내용을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통관 가능 물품 확인
현지통관은 배송절차와 관련없는 현지의 행정절차로서, 통관 가능 물품에 대해서는 수취인께서 현지로부터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ShipME는 고객님의 원활한 현지통관을 돕기 위해 자체 축적된 Data를 기반으로 통관 경험을 공유하고 조언을 드리고 있습니다.
조언과 경험 공유는 책임의 차원이 아닌 지원의 차원이기 때문에, 통관이 안되어 반송되는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정확한 수취인 정보 
로밍폰을 제외한 현지에서 연락이 닿을 수 있는 수취인의 전화번호와 정확한 주소를 작성 주셔야 합니다. 통관 진행 중 잘못된 연락처 또는 수취인 분께서 부재한 경우 페기 또는 반송되는 물품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정책    이용약관

AbuHakim Inc. 을 한국내 상품의 구매/배송 대행함에 따라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 허위신고 등 불법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