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발송이후 FAQ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1-03-23 10:56   

본문

1) 현지 운송사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 사우디: 9200-24422

- 아랍에미리트: 800 FedEx (33339) 또는 9714-2183860

- 쿠웨이트: 9651-802233

- 오만: 800-33339


물품이 현지에 도착한 경우에 배송일정, 통관관련 등에 대하여 현지 운송사와 직접적인 소통을 원하시는 분은 위 각 나라 별 대표 고객센터에서 문의가 가능합니다. 연락 후 '고객님의 운송장번호'를 말씀 하신 후 문의해 주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2) '상품보험'을 선택하셨다면 확인해 주세요!

물품이 분실 또는 파손되었을 경우 '상품보험'을 선택하셨다면, 작성하신 신고금액을 기준으로 배상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상을 진행하기 위해선 받으신 '물품의 오픈 전 사진'과 '파손물품 등의 사진'을 꼭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3) '관/부가세 대납' 서비스를 선택하셨다면 확인해 주세요!

'관부가세 대납' 서비스는 Duties and Taxes만 포함하며, 통관 과정에서 관/부가세 외 발생하는 비용은 수취인께서 현지에 지불하셔야 합니다.



4) 배송기사님께서 미리 연락을 주시나요?

현지 배송기사님께서 배송 전 본인확인 및 배송시간을 맞추기 위해 보통은 연락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연락을 받지 못했을 경우 배송이 불가능하오니, 기사님의 부재중 전화를 확인 하셨다면 꼭 다시 연락을 취하시길 바랍니다.



5) 두 박스를 발송했는데, 한 박스만 받았어요. 어떻게 된거죠?

같은 날 같은 곳으로 발송을 한다고 하더라도, 다른 루트로 이동되는 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저희가 전달드린 추적 링크가 박스 개수에 맞게 확인되니 배송 추적해보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6) 추적링크에서 '배송실패'라고 나타나요!

보통은 통관 이후, 현지 Fedex 사무소에 오후 늦게 도착하여 당일 배달차가 이미 떠난 경우입니다.

이 경우, 주말을 제외하고 1-2일 내로 물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예외적인 경우로는 수취인과의 연락이 되지 않아 해당 멘트가 나타날 수 있으니, 기사님의 연락을 받지 못하셨다면 다시 연락을 취해주세요.



7) 'Clearance delay'라고 뜨는데 제 물품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걸까요?

통관과정이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사우디에서는 랜덤 혹은 신고금액 1000리얄 이상일 때 정식통관이 진행되며, 추적 링크 상에는 ‘Clearance delay’로 나타납니다.


이때 Fedex 직원이 수취인에게 필요한 내용을 요청할 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에게 문의 주세요.



8)제 택배가 광저우에서 계속 머물러 있어요.

중간 경유지인 광저우에서 물류량이 많아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운송사인 페덱스 전용기로 이동되면 추적 링크 업데이트가 바로 확인되는 반면, 간혹 페덱스 전용기가 늦어 외항사를 통해 이동될 경우 업데이트가 늦어집니다. 

하루 이틀 기다려도 업데이트가 없다면, 저희에게 문의 주세요. 



9)아직 물품이 사우디에 도착하지 않았는데 이까마를 요청해요!

사우디의 경우 인보이스가 전산으로 바로 넘어가기 때문에 운송 중 사우디에 도착하지도 않은 상태에서 통관을 위한 준비로 수취인에게 연락을 해서 이까마(거주증), 비자 카피본을 요청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피싱인 가능성에 대해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며, 피싱이 아니라면 이러한 요청은 일반적인 통관절차 중 하나입니다. 



10) 관/부가세를 이미 지불했는데, 배달 기사님이 지불할 돈이 있다고 해요.

관/부가세를 이미 배송비와 함께 결제를 진행하셨더라도, 가끔 배송기사님들의 실수로 확인 없이 수취인께 관부가세를 요청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사우디와 에미리트의 경우 수출자(아부하킴) 측에서 이미 납부한 사실에 대한 재확인 요청을 하시거나, 매니저에게 물어보라고 하면 다시 확인해 줄 것입니다.

카타르, 쿠웨이트의 경우 저희가 박스에 붙여 보내드리는 인보이스(좌측 중하단)에서 ‘TERMS OF SALE‘: DDP 문구를 보여드리면 됩니다. 

혹시 이 외에도 확인이 안되는 금액을 요청하면 저희에게 꼭 알려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insta band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아부하킴(주)는 한국내 상품의 구매/배송 대행함에 따라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 허위신고 등 불법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모든 판매대행 제품은 정식제조, 수입원을 통해 유통되는 100% 정품임을 보장합니다. 정품만을 중동으로 해외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